2015년 6월 10일 수요일

빨간 토마토


빨간 토마토가 정말 탐스럽죠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더라구요 ㅎㅎ


그렇다고 먹지 않은 건 아니지만
아이와 함께 햇빛아래에서 찰칵했어요
그 다음엔 말 안해도 아시겠죠
토마토가 장렬히 전사하여
우리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었어요 ㅎㅎ


댓글 4개:

  1. 빨간 토마토를 보니 저도 한 입 베어물고 싶어져요 ㅎㅎㅎ
    정말 맛났겠는데요~

    답글삭제
  2. 선뜻 손은 안가는 과일? 채소이지만
    먹고나면 속도 편하게 참 좋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비타민A와 C가 풍부하고 소화를 돕고 암과 노화방지에도 좋대요
      찬 성질이 있기때문에 냉증이나 위장이 약한 분들은 추천하지 않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