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을왕리 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을왕리 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갯벌에서 조개도 캤는데
호미가 없어서 손으로 캤더니 
손이 너무 아팠어요.
아쉽게도 조개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날씨도 너무 좋아서 함께 간 분들은 
물에도 들어갔는데 저는 그냥 사진만 찍었네요. 
산책하면서요 ㅎㅎ






갈매기가 통통하니 귀엽죠










댓글 8개:

  1. 답글
    1. 멋있죠~~
      을왕리 해수욕장은 여름에 가도 재밌을 것 같아요.

      삭제
  2. 날씨가 좋아져서 해수욕장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갔을때도 시간차로 계속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삭제
  3. 답글
    1. 물 빠지는 바로 앞 갯벌에서
      큰 조개들을 캤는데
      정말 실하더라구요.

      삭제
  4. 요기 인천인데ㅋㅋㅋ 반갑네요ㅎ

    답글삭제
    답글
    1. 인천하고 가까운 곳에 계신가봐요.
      단번에 아시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