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일 금요일

수박모양 식빵

수박모양 식빵


수박의 빨간부분과
초록색의 껍질부분이
너무도 똑같이 만들어진 식빵이예요.
수박 식빵은 처음봐서
신기해서 올려요~
수박 식빵은 아이들이 
반할 빵이네요~





댓글 10개:

  1. 신기하네요.길다란 수박 ㅎㅎ

    답글삭제
  2. 어머 어머 어머 정말 신기해요ㅋ 여기 어디?????????

    답글삭제
    답글
    1. 역는 분식집이구요
      분식집 사장님이 딸 주려고 만들었더라구요
      솜씨가 좋으시더라구요

      삭제
  3. 신기함~~ 대박나겠는걸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도 이런 아이템으로 빵집 개업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이들의 눈길도 잡고 입맛도 잡고~

      삭제
  4. 답글
    1. 식빵의 기본틀을 깨고 정말 신기하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