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3일 수요일

패턴밴드 저렴한 가격 강추

패턴밴드 저렴한 가격 강추


패턴밴드를 약국에서 샀는데
천원에 16매가 들어 있더라구요



4가지 색깔에
4가지 각각의 그림이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그림도 귀여워서
살짝 다친 손에 패턴밴드를 붙이면
패션도 살리고 상처도 보호하고 좋아요~ ㅎㅎ

댓글 5개:

  1. 패턴 밴드를 붙이면 저는 왜 민망할까요ㅋ

    답글삭제
    답글
    1. 정답은 유아나 초등생이 아니기때문이죠 ㅎㅎ

      삭제
  2.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벤드^^
    아프지 않아도 붙이지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약값보다 캐릭터 밴드값이 더 많이 든다는
      엄마들의 뒷이야기가 있지요~

      삭제
  3. 요즘 밴드도 패션시대네요^^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