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9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값없이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값없이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값비싼 포도주로 영생을 얻는다면 큰 부자가 되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값없이, 공로없이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얻을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허락해주신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값없이 허락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값없이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 한 병이 1천만 원을 넘는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이다. 만약 하나님께서 만드신 포도주도 존재한다면 그 값어치는 얼마나 될까.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이사야 25:6)

세상에는 사람이 만든 포도주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만드신 포도주도 존재한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포도주는 사람들이 만든 포도주와는 비교도 안 될 만큼 경이로운 품질과 효능을 자랑할 것이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이사야 25:6~8)

아무리 내로라하는 값비싼 포도주라도 우리에게 영생을 주지는 못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주시는 포도주는 ‘영생’을 처방해줄 뿐 아니라 우리의 아픔과 눈물까지 씻어주는 효능이 있다. 죽음과 고통이라는 영원히 풀지 못할 숙제를 안고 사는 인류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포도주야말로 최고의 희망이자 감동인 것이다.

패스티브닷컴 : 목숨을 담보로 만든 포도주

댓글 1개:

  1. 아무리 값비싼 포도주일지라도 생명을 줄수는 없지만
    하나님께서 주시는 포도주는 값없이 원하는 자에게 거져 주시지만
    영생을 주시는 포도주입니다..
    값으로 환산조차도 안되는 귀한 유월절을 허락하심에
    진정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